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Love Me Baby’ 웹툰 버전 MV로 27일 음원 선공개

▲ 사진 제공 = (주)블렌딩(MV 이미지), FNC엔터테인먼트(아티스트 이미지)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엔플라잉 유회승이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를 부른다.

OST 제작사 블렌딩은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회승이 가창한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Love Me Baby’의 웹툰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한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완결을 맞이해 발매하는 OST ‘Love My Baby’는 남자 주인공 ‘차결’의 테마곡으로서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워풀한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유회승 특유의 고음에 절절한 감정선이 더해져 ‘차결’의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한 곡이다.

선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Love Me Baby’의 음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작품 속 명장면을 움직이는 캐릭터의 모습으로 구현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더해줄 전망이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은 남녀 간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 특유의 짜릿한 텐션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작으로 지난 21일 성황리에 연재를 마무리했다.

남자 주인공 ‘차결’이 웹툰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앞선 5월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웹소설&만화를 대상으로 한 ‘한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책’ 10선에도 선정된 바 있다.

가창자 유회승은 최근 엔플라잉 라이브 투어 ‘포레스트 오브 투레블러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뮤지컬 ‘모차르트’에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복면가왕’, ‘내 귀에 띵곡’ 등 방송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Love Me Baby’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