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디지털콘텐츠 대상’ 수상
'제 9회 올해의 SNS'에서 올해의 유튜브 최우수상 수상

이디야, '제 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제 9회 올해의 SNS’에서 3관왕 달성 / 사진 = 이디야 제공
이디야, '제 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제 9회 올해의 SNS’에서 3관왕 달성 / 사진 = 이디야 제공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 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콜라보 부문 '디지털콘텐츠 대상’과 '제 9회 올해의 SNS'에서 올해의 유튜브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올해의 SNS'는 기업의 SNS 소통채널 운영과 콘텐츠, 고객과의 소통효과 등을 전문가와 고객들의 평가를 거쳐 체계적인 심사와 검증 과정을 통해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접점에서 다방면으로 소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올해 이디야커피는 2023년 업계 최대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음료, MD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여 고객과의 소통 활동에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디지털 콘텐츠 콜라보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SNS 2년 연속 3관왕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를 이디야 공식 SNS에서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하면서 값진 성과를 2년 연속 달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이디야를 찾아주시는 모든 이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김효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