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새해 행운 가득 “BEST OF LUCK” 다이어리 세트 5종 출시
스타벅스 심플, 클래식 플래너 출시
탐앤탐스·커피빈·투썸, 다른 이벤트로 대체

2024 카페 다이어리 추천...이디야·스타벅스·탐앤탐스·커피빈·투썸. 이디야, 2024 다이어리 세트 출시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2024 카페 다이어리 추천...이디야·스타벅스·탐앤탐스·커피빈·투썸. 이디야, 2024 다이어리 세트 출시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문화뉴스 서윤지 기자] 연말이 다가왔다. 2024 신년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위해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의 새해 행운 가득한 다이어리 세트부터 스타벅스 플래너 등 2024 카페 다이어리를 추천한다.

이디야커피 '다이어리 세트' 5종

이디야커피는 다가오는 새해 행운을 가득 담는다는 “BEST OF LUCK”을 콘셉트로 한 ‘2024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아이템은 블랙&화이트톤의 컬러를 활용한 다이어리와 캘린더, 만년연필, 연필/펜 홀더, NEW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등 실용성 높은 5종으로 구성됐다.

다이어리는 고급스러운 가죽 표지에 2개의 가름끈을 달아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만년연필은 함께 구성된 홀더를 활용해 다이어리 내부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등록 가능한 NEW 아메리카노 50% 할인 코드 2개와 1,000원 할인 코드 2개도 동봉됐다.

이디야커피는 내달 20일까지 'NEW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이디야멤버스 적립 후 홈페이지 응모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내달 14일까지 이디야카드 5만 원 이상 충전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시즌2 부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80명에게 쿠로미 쿠션 또는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플래너

2024 스타벅스 카페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캘린더 /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2024 스타벅스 카페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캘린더 /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3종),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캘린더(1종) 총 6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심플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플래너와 언데이티드 위클리 플래너로 나뉜다. 데일리 플래너는 카멜과 샌드 두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블랙으로 된 언데이티드 위클리 플래너는 자유롭게 일정을 기입할 수 있는 먼슬리와 위클리 페이지 그리고 해빗 트래커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LAMY + STARBUCKS의 만남으로 펜과 펜 홀더로 구성되며, 샌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가 제공된다.

캘린더는 사계절을 담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내지와 우드 프레임이 한 세트로 구성된 증정품이다.

미션 음료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와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 2가지로,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탐앤탐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은 다이어리를 출시하지 않고 다른 이벤트로 대체한다. 

탐앤탐스_룰렛데이

ㅇ
탐앤탐스 카페_룰렛데이/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에서는 올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하지 않는다. 대신 마이탐 앱을 통해 프레즐 베이글을 구매하면 룰렛 참여기회 1회를 얻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이며 경품은 피아톤 보노버즈, 마이탐 1개 적립, 음료 무료쿠폰 등이 주어진다. 

커피빈_신메뉴 스탬프 프로모션

커피빈 카페 겨울 신메뉴 스탬프 프로모션 / 커피빈 제공
커피빈 카페 겨울 신메뉴 스탬프 프로모션 / 커피빈 제공

커피빈은 겨울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퍼플오더로 겨울 신메뉴 주문 시 퍼플카드 스탬프 3배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음료는 윈트리 머루 뱅쇼, 퓨어 피넛 초콜릿 라떼 등 총 5종의 음료가 포함되며,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투썸 플레이스_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투썸 카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 투썸 플레이스 제공
투썸 카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 투썸 플레이스 제공

투썸은 오는 12월 7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15개의 스탬프(스폐셜 스탬프 4개 포함)를 완성하면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마이 윈터 붕어빵 메이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폐셜 스탬프는 11월 출시된 홀리데이 시즌 음료 4종이 포함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