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보이스와 갓벽한 가창력! 아이유와 각별한 사이를 자랑하는 복면가수는?/사진제공 mbc
[복면가왕]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보이스와 갓벽한 가창력! 아이유와 각별한 사이를 자랑하는 복면가수는?/사진제공 mbc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3일 방송되는 복면가왕 1735회에서는 긴장을 늦츨 수 없는 역대급 음악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솔로무대가 펼쳐진다. 이 중에는 '국민 가수' 아이유와 각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있어 그 사연을 궁금케한다.

1R 첫 번째 대결은 '달콤하고 시원한 가창력과 바삭한 매력을 한입에 드셔보세요! 아이스크림 붕어빵' VS '영양 만점~! 계란이 왔어요~ 다음 가왕이 될 옛날 계란빵이 왔어요~! 옛날 계란빵'이다.

1R 두 번째 대결은 '황금가면 놓치지 않아!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가왕석으로 덩크슛! 농구 코트맨' VS '이제 내가 나설 차례인가? 가왕석으로 홈런을 날릴 무대 위의 히어로! 야구 배트맨'이다.

1R 세 번째 대결은 '갈고닦은 실력보여드릴게요! 강력한 고음 스매싱으로 황금가면 쟁취하겠습니다! 테니스' VS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노래 기술을 선보일게요! 리듬체조'이다.

1R 네 번째 대결은 '얼어붙은 마음을 녹일 따뜻한 목소리~ 제 노래가 시작되면 온 세상이 밝아질 거에요! 캔들' VS '무대를 가득 채울 제 목소리 들어보세요! 향기 나는 노래로 모두의 마음을 힐링시켜 드릴게요! 인센스'이다.

또한 '로코 장인 뇌섹남' 배우 김지석이 특급 힌트로 등장하며 그와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기대를 자아낸다.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보이스와 완벽한 가창력으로 복면가수 8인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한편 '일밤-복면가왕'은 17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