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2월 10일 휴무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12월 첫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롯데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오는 10일까지 '크런치 콘소메 치킨'을 시중 판매가의 절반 수준에 판매한다. 크런치 콘소메 치킨은 롯데마트의 '큰 치킨'에 롯데마트 자체 개발 콘소메 시즈닝을 더한 상품이다. 

약 4만 마리의 계육을 확보했으며 10호 냉장 계육으로 타 3사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흔히 사용하는 크기의 닭이다. 최근 배달과 외식 수요가 위축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마트 내 소비자 모객 효과를 얻기 위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서울시와 함께하여 오는 13일까지 사과 총 12.5톤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락 시장 내 도매시장법인인 중앙청과의 사과 유통 과정에서 서울시가 물류비와 포장재비를 지원하고 가격을 낮추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야마미네 위스키 1.8리터' 판매를 시작한다. 일반적인 위스키 제품이 약 700ml인데 대용량 제품은 2배 이상의 용량을 담는다. 야마미네 위스키는 하이볼로 만들면 캐러멜 풍미와 은은한 스모키향을 느낄 수 있으며 페트병에 담겨 판매된다. 

홈플러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의 '홈플대란' 행사가 이어진다. 딸기 전품목을 할인하며 '신선농장 샤인머스캣' 한 박스는 50% 할인된다. 또한 신선식품은 7대 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0일까지 '호주청정우 전품목', '보먹돼 삼겹살, 목심'이 최대 반값에 제공되며, 오는 13일까지 '초간편 만능대패삼겹살', '랍스터, 흰다리 새우'가 반값에 제공된다. 

홈플러스는 약 9천 5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창고대방출 세일'을 진행한다. 'LG그램 노트북 40여종'을 최대 50% 할인하며, 크리스마스 '완구류 600여종'을 최대 80% 할인,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 양주류'도 반값에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스탬프 배너를 클릭하면 온오프라인 결제 금액 3만원 당 스탬프를 1개 지급 받을 수 있고, 5개의 스탬프는 할인 쿠폰 및 신라면(5입)으로 전환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연말 홈파티를 겨냥해 '당당 두마리 옛날 통닭'과 '고백스시 모둠초밥 40입'을 출시했다. 13일까지 행사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초밥은 7대 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 2주차를 14일까지 이어간다. 육류와 과일, 생필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1에 제공하기도 한다.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와 '호주산 찜갈비'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호주산 척아이롤'과 '호주산 부채살' 또한 할인 대상이다. '호주산 살치살'과 '호주산 꽃갈비살'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전복과 굴 등의 수산물은 해양수산부와 협력하여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감귤, 딸기 등의 제철 과일 또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14일까지 CJ 고메피자 3종, CJ 비비고 만두와 교자 등의 가공 식품은 2개 이상 구매하면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청정원 탕류와 간편식 등은 1+1 행사가 적용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로, 오는 10일 일요일은 휴무일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