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 상권 격전지에 출사표
120여 종의 다양한 메뉴 준비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문화뉴스 이유민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8일 종로 젊음의 거리에 신규 매장인 BBQ 종로종각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젊음의 거리(구 피아노거리)는 서울 대표 상권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다. 한편, 젊음의 거리는 종각역을 중심으로 주변에 은행을 비롯한 기업들이 다수 포진해 있고 인사동과도 가깝다. 직장인뿐 아니라 청년층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도 잦은 곳이다.

또한 BBQ 종로종각점 인근 젊음의 거리 내에는 다양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다. 각 브랜드별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BBQ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치킨 프랜차이즈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젊음의 거리가 치킨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거기에 덧붙여 "다양한 먹을거리와 맛으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이룬 만큼 좋은 성과를 달성하겠다"고 했다.

종로종각점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 치킨 등 BBQ의 다양한 치킨 메뉴와 더불어 마스카포네 샐러드, 양념치킨 볶음밥, 피자와 파스타 등 12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는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시키는 간판 디자인과 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BBQ 측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