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벡스코 하늘빛으로 물들인 콘서트 종료
12월 말 대전에서 연초 광주, 고양 앙코르 콘서트까지 예정돼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문화뉴스 이유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서 4만2천명에 달하는 영웅시대와 사흘간의 우주여행을 마쳤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부산 공연이 열렸다. 

임영웅은 부산 공연에서 꼼꼼히 관리한 모습을 선보였고, 각종 노래를 열창하며 팬들에게 최선을 다한 무대를 보여줬다. 신곡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등 다양한 곡이 부산을 수놓았다.

이번 공연의 컨셉은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였다. 특히, 큰 스케일의 무대에서 벌어지는 밴드 세션과 댄스팀의 노력이 빛났다. 여기에 영웅시대의 더 흥을 자극하는 영상과 고화질 대형 전광판 등이 콘서트를 장식했다.

임영웅은 현장에서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로 적극적인 소통도 잊지 않았다. 물고기뮤직은 이 코너가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며, 영웅시대에게 감동과 웃음과 감성을 모두 안겨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공연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다림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었다. 또한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도 운영하고 있다. 

서울에서 시작해 대구, 부산까지 이어진 임영웅의 우주여행 '아임 히어로'는 장소를 옮겨 오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이어진다. 대전 콘서트 뒤에 새로이 함께할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튼는 더 많은 관객을 만나기 위해 고양시 일자를 추가 오픈했다. 고양 콘서트는 2024년 1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치러진다. 이번 투어의 끝은 20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