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
싱싱한 생물 조개 구이 무한 리필 맛집 소개
매주 평일 18시 40분 방송

사진='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위치는? 싱싱한 생물 조개 구이 무한 리필 맛집 소개 / KBS 2TV 제공
사진='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위치는? 싱싱한 생물 조개 구이 무한 리필 맛집 소개 / KBS 2TV 제공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12일, KBS 2TV의 '생생정보' 1939회에서는 저녁을 풍성하게 만드는 싱싱한 생물 조개 구이 무한 리필 맛집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방송은 주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저녁 시간을 제공한다.

'가격파괴Why' 코너에서는 1인당 특정 금액으로 제공되는 무한 리필 조개 구이 맛집이 소개된다. 이 맛집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무한조개구이따조 구월점'으로, 신선한 조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아는 만큼 위기 탈출' 코너를 통해 도로 위 살얼음과 같은 보이지 않는 위험에 대한 주의를 당부한다. 이와 관련하여 TS 한국교통안전공단과 경기도북부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의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택시맛객들의 수다' 코너에서는 문화의 도시 부천으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이 소개된다.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한국만화박물관, 부천자유시장, 미숙이네 못난이 왕만두, 영월감자옹심이 등 부천의 다양한 명소와 맛집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뭉쳐야 즐겁다' 코너에서는 고양시 격파협회의 활동이, '달라야 산다' 코너에서는 버스캠핑 크리에이터들의 독특한 삶이 소개될 예정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는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며, 다채로운 정보와 흥미로운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저녁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