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문화뉴스 김은재 기자] 컴투스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오는 1월 13일까지 '브레드 이발소'와 연말 맞이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미니게임천국'은 이번 협업으로 '브레드 이발소'의 달콤한 디저트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브레드', '월크', '초코', '마카롱', '치즈' 등 '브레드 이발소' 인기 캐릭터 5종이 콜라보 캐릭터로 신규 추가된다. 이 중 월크와 치즈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12월 27일까지 소시지 스탬프를 모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매일 베이커리 타운 미션을 완수하면 스탬프와 함께 '건너건너' 푸드 캡슐, 보석, 천국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레드, 월크, 초코, 치즈 등을 획득한 후 각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레벨에 따라 스탬프가 추가 지급되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컨셉 스킨과 코스튬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스탬프 이벤트와 동기간 동안 진행된다. 누적 스탬프 수 20개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콜라보레이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매트, 패브릭 포스터, 키링팩 등으로 구성된 '브레드 이발소 축제 세트', 미니 달력, 집토끼 키링, 스티커로 구성된 '미니 게임 천국 집토끼 뉴이어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이벤트 팀 배틀이 진행되며, '돌아돌아', '날려날려', '넘어넘어' 등 3종 미니 게임에서 아기자기한 베이커리 타운을 형상화한 이벤트 맵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 김은재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