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최대 20만원 캐시백, 리뷰 작성 고객/환승프로젝트 상품 최다 구매 고객에게 엘포인트 증정
골프/럭셔리관 일부 상품 최대 10% 캐시백 해주는 ‘연말선물대전’

사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서 최대 20만원 캐시백 ‘연말 감사제’ 진행 / 롯데카드 제공
사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서 최대 20만원 캐시백 ‘연말 감사제’ 진행 / 롯데카드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연말을 맞아 최대 20만원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지난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연말 감사제 상품 1개 구매 시 최대 7만원 한도의 5% 캐시백을 제공한다.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해, 합산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연말 감사제 상품 구매 및 리뷰 작성까지 마친 ‘리뷰왕’ 고객 10명을 선정해 3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여기에,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가 처음 오픈한 지난 6월 16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환승프로젝트 전 상품 대상으로 상품 구매 건수가 가장 높은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5만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골프/럭셔리관 일부 상품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한도로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연말선물대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는 가전/스마트폰/스피커/골프용품/명품 등을 월 최소 1만원대의 저렴한 월 결제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가 일부를 최대 50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 동안 나눠내고, 남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어 고객의 월 결제 부담을 크게 낮췄다. 환승프로젝트 전용 ‘LOCA 환승카드’를 이용하면 지난달 실적에 따라 월 5만원 한도로 월 결제금액이 캐시백 돼, 더욱 부담 없는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롯데카드 관계자는 “결제 부담 없이 인기 브랜드 가전, 스마트폰, 명품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도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장기 무이자 할부에 캐시백, 엘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돼 새 상품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