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출연진, 시청률 정보는?
28일 오후 10시 TV 조선 방송

[미스트롯 3] '퍼포먼스 여왕' 김연자 극찬, 역대급 퍼포먼스 펼친 주인공은? / 사진 = TV조선
[미스트롯 3] '퍼포먼스 여왕' 김연자 극찬, 역대급 퍼포먼스 펼친 주인공은? / 사진 = TV조선

[문화뉴스 김경은 기자] TV CHOSUN '미스트롯3'의 역대급 참가자들이 계속해서 베일을 벗는다.

TV CHOSUN '미스트롯3'는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의 새로운 시리즈이다.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초호화 마스터 군단으로 함께 한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주 21일 첫 방송된 '미스트롯3'는 전국 기준 시청률 16.6%를 기록했다. 

28일 방송에서는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 장인들의 압도적인 무대들이 쏟아진다. 우선 국내 최초를 넘어 세계 최초 'OO 트로트'가 찾아온다. 박자 쪼개기의 달인이 지금껏 본 적 없는 'OO 트로트'를 창시해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 번 들으면 멈출 수 없는 신명나는 무대가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더하여 상상도 못한 신개념 소품이 무대에 등장한다. '이것'을 보고 MC 김성주는 물론, 마스터들 역시 입이 떡 벌어졌다고 하는데. 보고도 믿지 못할 소품인 '이것'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반면 마스터군단으로 참여한 '퍼포먼스의 여왕' 김연자는 녹화 당시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내가 원하는 사람이다. 퍼펙트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과연 역대급 마스터 군단인 그가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출연자의 무대는 어땠을까.

뿐만 아니라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다채로운 무대까지 퍼포먼스 장인들이 제대로 준비한 트로트 무대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압도적 실력과 넘치는 끼, 거기다가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트로트 신성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역대급 괴물 참가자들이 만들어갈 눈과 귀가 즐거운 트로트의 신세계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세상을 꺾고 뒤집을 '미스트롯3'는 28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문화뉴스 / 김경은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