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REWIND’ → 멤버 전원 작사 수록곡 ‘이별은 없는 거야’
B1A4만의 감성을 담은 웰메이드 앨범 탄생 예고
24년 1월 8일 오후 6시 미니 8집 앨범 ‘CONNECT’ 발매

사진=B1A4 미니 8집 앨범 'CONNECT' 트랙리스트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B1A4 미니 8집 앨범 'CONNECT' 트랙리스트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전민서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내년 1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1A4의 미니 8집 앨범 ‘CONNEC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1A4의 미니 8집 앨범 ‘CONNECT’에는 타이틀곡 ‘REWIND’를 비롯해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너’, ‘PAUSE’, ‘네가 내 이름을 부를 때’, ‘이별은 없는 거야’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돼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세 곡을 신우가, 두 곡에서 산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마지막 트랙인 ‘이별은 없는 거야’는 공찬을 포함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B1A4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8집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동안 매 앨범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음악에 자신들만의 색을 담아온 B1A4가, 자작곡으로 꽉 채운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B1A4는 오는 24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한다.

문화뉴스 / 전민서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