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1 ‘연극’ 2일 오후 6시 발매
신스웨이브 사운드로 운명 개척자의 이야기를 담다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문화뉴스 이경민 기자] OST의 여왕 린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OST 첫 주자로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1 '연극'은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곡은 운명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 강지원의 이야기를 감각적인 신스웨이브 사운드로 표현한다. 깨어진 신뢰로 인한 혼란과 상실의 감정을 레트로하고 몽환적인 무드로 그려내는 곡이다.

린의 특유의 음색과 섬세한 표현을 통해 드라마의 인생 2회차와 운명을 뒤바꿀 통쾌한 반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간 보여줬던 애절한 감성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인 린은 최근 '현역가왕'에 출연하며 '트롯'이라는 새 장르에 도전하고 있어 그의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내 남편과 절친을 결혼시키기 위한 박민영의 복수전이 펼쳐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린이 부른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1 '연극'은 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