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 데뷔 싱글 ‘Ma Boy’와 동일, 콘셉트 연장선이자 2024년 버전 업그레이드 예고
1월 16일 발매

씨스타19, 11년 만에 컴백 확정! 강렬한 레드 실루엣+’NO MORE (MA BOY)’로 기대 UP!/사진=PRS 엔터테인먼트
씨스타19, 11년 만에 컴백 확정! 강렬한 레드 실루엣+’NO MORE (MA BOY)’로 기대 UP!/사진=PRS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유닛 씨스타19가 11년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씨스타19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6일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딥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씨스타19의 실사 실루엣이 하단에 디자인처럼 삽입돼 강렬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상단에는 ‘NO MORE (MA BOY)’라는 새 싱글명과 타이틀곡명이 새겨져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MA BOY’는 씨스타19의 데뷔 싱글 ‘Ma Boy’와 동일해 당시 콘셉트의 연장선이자 2024년 버전 업그레이드를 예고하고 있다.

씨스타19는 지난 2011년 데뷔 싱글 ‘Ma Boy’와 2013년 발표한 싱글 ‘있다 없으니까’로 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소녀와 숙녀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펼쳤다.

이후 효린은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솔로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보라는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낭만닥터 김사부3’ 등에 출연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11년 만에 유닛 활동에 돌입하는 씨스타19는 압도적인 변신과 독보적인 클래스로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씨스타19의 새 싱글 ‘NO MORE (MA BOY)’는 오는 16일 발매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