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계획, 현지 밀착' 콘셉트로 독특한 여행 선보여
7일 밤 9시 10분 마다가스카르 여정 공개

'2023 MBC 연예 대상' 7관왕 '태계일주', 2024년 새로운 여정 공개 / 사진 = MBC 제공

[문화뉴스 명재민 기자] 2023년 MBC 방송 연예 대상에서 7관왕을 기록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이번 주 7일 밤 9시 10분에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여행을 방송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영예의 '대상'과 '올해의 예능인상'을 받은 기안84와 '신인상'을 받은 덱스, '우수상'을 받은 장도연에 이어 오직 시청자 투표로 결정된 '올해의 프로그램상', '베스트 커플상'은 물론 '올해의 작가상'까지 휩쓴 '태계일주'는 2023년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임을 입증했다.

이에 '태계일주'는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에서도 기안84의 TV화제성 부문과 TV-OTT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에 올랐다.

또한 '태계일주3'는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도 상위권에 올라갔으며 VON 댓글 수 1위, VON 게시글 수 3위를 차지하며 2023년 연말 화제의 중심에 섰다.

'태계일주'는 세 개의 시즌으로 2023년을 가득 채우며 '무계획, 현지 밀착'을 콘셉트로 남미, 인도에 이어 마다가스카르까지 독특한 여행을 선보였다.

기안84와 제작진은 예측불가 호기심과 도전 정신을 담아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던 여행 프로그램을 탄생시켰다.

이로써 안방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겨줬다.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과 함께한 '태계일주'의 케미스트리는 프로그램에 독특한 매력을 더했고 '브로맨스'는 여행의 참 맛과 재미를 전달했다.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이승훈은 '태계일주'의 여정을 시청자와 함께 공유하며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한 김지우 PD는 “‘태계일주’는 열린 마음과 도전정신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이 계속 관심 가지고 응원해주신다면 동료들과 함께 꼭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며 2024년에도 도전을 약속했다.

한편 7일에 방송하는 '태계일주3' 6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여행이 공개된다.

이들의 마다가스카르 여정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과 함께한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