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여은, 새 디지털 싱글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게' 오는 6일 발매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도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호평받아

사진=에이콤 제공
사진=에이콤 제공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 '제니' 역으로 활약 중인 가수 여은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의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가슴을 울린다.

여은은 새 디지털 싱글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게’를 발매한다. 신곡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게’는 다양한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의 곡으로, ‘천상의 보이스’ 여은과 만나 애틋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번 앨범은 이별의 아픔을 겪은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한껏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알아요 이렇게 끝이 아니라는 거 다시 돌아와 줄 순 없나요/그때 동안 그리움 가득 안고 아파도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게’, ‘잠시도 혼자는 두지 않던 그댄데 나를 웃게만 했던 그댄데/이렇게 날 아프게 하지 마요 우리는 언제 간 다시 만날 거예요’처럼 꾹꾹 눌러 담은 편지 같은 슬픈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감성 발라드 ‘고치려고 해’, ‘오늘 밤에’, ‘눈물만’ 등 자신의 앨범 발표를 비롯해 ‘퍼퓸’, ‘하이에나’, ‘오! 삼광빌라!’ 등 유명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 등으로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는 여은은 섬세한 보컬과 감정선을 발휘하며 절찬리에 공연 중인 '겨울나그네'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이별 발라드는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제니'의 감성과 일부분 겹쳐 보인다.

한편, 디지털 신곡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게'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여은이 주연 '제니' 역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겨울나그네'는 오는 2월 25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