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개설 시 최대 2만 원 백화점 상품권 제공
입금 금액 구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제공, 중복 적용 시 최대 53만 원까지 수령 가능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개인연금·IRP 이벤트 진행 / 사진 = 한국투자증권 제공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개인연금·IRP 이벤트 진행 / 사진 = 한국투자증권 제공

[문화뉴스 최병삼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이 3월 31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연금 및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온라인 전용 계좌 및 거래 서비스로 이번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연금・IRP가 처음이면'은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0만 원 이상 입금한 뱅키스 고객 전원에게 개인연금과 IRP 계좌별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씩, 최대 2만 원을 지급한다. 다만 두 번째 이벤트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순입금 이벤트'로 개인연금 순입금 이벤트와 IRP 순입금 이벤트로 나뉜다.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순입급 이벤트는 개인연금 혹은 IRP 계좌에 100만 원 이상 입금할 경우 금액 구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연금이전, ISA만기자금, 퇴직금 입금 등 모든 순입금액을 합산하여 계산하며 퇴직금은 입금 금액의 2배 인정한다.

 

문화뉴스 / 최병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