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7가지 색상의 치료를 제공"

AFP=연합뉴스
AFP=연합뉴스
AFP=연합뉴스
AFP=연합뉴스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9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레드라이트 테라피 컬렉티브의 'Aduro Facial Tronic' 페이스마스크가 소개되었다. 이 제품은 피부의 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7가지 색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드라이트 테라피 컬렉티브의 이 페이스마스크는 빨강, 초록, 파랑, 노랑, 주황, 청록, 보라, 적외선 등 7가지 색상의 치료를 제공한다. 이 치료법은 염증을 완화하고, 노화를 방지하며, 여드름을 치료하고, 스팟을 제거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피부 톤을 균형있게 하며, 세포를 재생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CES 2024에서 이 제품은 관람객들에게 소개되었으며, 참석자 중 한 남성은 이 페이스마스크를 직접 착용해보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 페이스마스크는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레드라이트 테라피 컬렉티브의 'Aduro Facial Tronic' 페이스마스크는 기존의 스킨케어 방법과는 다른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피부 건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미래의 스킨케어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CES 2024는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그중에서도 레드라이트 테라피 컬렉티브의 'Aduro Facial Tronic' 페이스마스크는 그 혁신적인 기술력과 효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