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자 할부, 국제선 항공권 할인, 아이스링크 할인 등

KB국민카드, 새해맞이 무이자 할부, 항공권, 아이스링크 할인 행사 진행 / 사진 = KB 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새해맞이 무이자 할부, 항공권, 아이스링크 할인 행사 진행 / 사진 = KB 국민카드 제공

[문화뉴스 최병삼 기자] KB국민카드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을 위한 여러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 행사 내용은 무이자 할부 혜택이다. 1월 31일까지 38개 생활편의업종에서 5만 원 이상 할부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6개월, 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도 있으며, 특정 할부 기간 이후부터는 할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국제선 항공권 청구할인 혜택이다.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페이모어를 이용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달라지며, 일정 항공권에만 적용된다.

세 번째는 아이스링크 할인 혜택이다. 2월 18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중과 주말 가격이 다르며, 최대 8명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 최병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