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7 앵콜 콘서트 확정, 오는 3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
18일 오후 2시, 인터파켓 통해 티켓 오픈

미스터트롯2, 서울서 TOP7 앵콜 콘서트 개최 확정… 티켓 오픈 예정일은? / 사진 = (주)밝은누리
미스터트롯2, 서울서 TOP7 앵콜 콘서트 개최 확정… 티켓 오픈 예정일은? / 사진 = (주)밝은누리

[문화뉴스 김경은 기자] 미스터트롯2 TOP7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앵콜 공연을 진행한다.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는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25일부터 시작해 서울, 인천, 진주, 수원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의 앵콜 콘서트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7일 부산 공연을 포함해 대구, 광주, 창원, 대전에서의 공연을 예정 중에 있다.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는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어 팬들과의 따뜻한 교감이 돋보이는 폴라로이드 추첨, 하이터치 등 관객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통해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수많은 팬들의 성원 속에 순항 중인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의 감동은 앵콜 콘서트에서 다시 한번 이어질 예정이다. 관객들의 호평과 뜨거운 입소문 속에 개최됐던 해당 콘서트의 감동을 앵콜 콘서트에서도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TOP7 멤버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매 공연마다 풍성한 셋리스트와 무대 구성으로 역대급 공연을 갱신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는 18일 오후 2시 오픈된다.

문화뉴스 / 김경은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