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의 끝에서 우뚝 선 인류의 구원자 ‘마스터 치프’ 절대 포스
스케일과 재미를 책임질 독보적 시리즈 귀환

"절망의 끝에서 다시 일어나라" SF 액션 블록버스터 '헤일로' 시즌2, 2월 8일 미국과 동시 공개 확정!/사진=파라마운트+
"절망의 끝에서 다시 일어나라" SF 액션 블록버스터 '헤일로' 시즌2, 2월 8일 미국과 동시 공개 확정!/사진=파라마운트+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절망의 끝에서 다시 일어서는 마스터 치프, 인류를 구할 수 있을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헤일로'를 실사화한 SF 액션 블록버스터 '헤일로' 시즌2의 공개일 확정 포스터가 공개됐다. 시즌2는 미국과 동시인 2024년 2월 8일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공개된다.

시즌2는 시즌1을 압도하는 확장된 세계관과 더욱 커진 액션 스케일을 선보인다.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외계 종족 코버넌트의 치열한 전쟁을 다룬 '헤일로' 시즌2에서는 코버넌트가 외곽 이주지 행성을 체계적으로 파괴하며 인류의 마지막 보루인 코어를 향해 접근한다. 이 와중에 UNSC의 본거지 리치 행성과 본부가 발각 위기에 처하며 인류는 역사상 가장 암울한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

이에 '인류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는 인류를 지키기 위해 스파르탄 팀과 함께 코버넌트에 맞서 싸운다. 시즌1에서 마스터 치프는 자신의 과거와 정체성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고, 시즌2에서는 이러한 과거를 극복하고 인류를 이끌어 나갈 리더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즌2에는 새로운 캐릭터 제임스 애커슨(조셉 모건)과 탈리아 테레즈(크리스티나 로들로)가 등장하며 다채로운 캐릭터 서사를 예고한다. 또한 한국계 배우 하예린이 마스터 치프와 스파르탄의 조력자로 활약하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헤일로' 시즌2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1, 2화가 공개된다. 시즌1의 전 에피소드는 현재 티빙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