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국내 최대 소비 촉진 행사…21년부터 매년 참여
12개 인기 중소 치킨 브랜드 최대 6천원 할인 쿠폰 증정

배달의민족, ‘미리 온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 개시...봄맞이 할인 파티 / 사진 = 배민 제공
배달의민족, ‘미리 온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 개시...봄맞이 할인 파티 / 사진 = 배민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배달의민족이 '미리 온 동행축제'에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가 주관하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리 온 동행축제'는 5월 열리는 ‘2024년 봄빛 동행축제'에 앞서 초봄 시즌 내수 진작을 위해 열리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행사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 촉진 행사로, 배민은 2021년부터 매년 동참하고 있다.

배민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12개 인기 치킨 중소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6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로는 치킨플러스, 티바두마리치킨, 떡참 떡볶이&치킨 등 다양한 중소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우아한형제들 김중현 가치경영실장은 "올해도 동행축제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받는 여러 중소 브랜드에 대해 평소보다 할인폭을 키운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