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의 첫 듀엣 프로젝트로, 에스파 윈터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너지 기대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의 윈터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로 팬들 앞에 선다. 

방예담과 윈터의 화제의 듀엣...새 디지털 싱글 기대감 상승
방예담과 윈터의 화제의 듀엣...새 디지털 싱글 기대감 상승

이번 프로젝트는 방예담이 지난해 11월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엣곡이며,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다양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예담은 이전 활동 기간 동안 다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여러 차례 드러낸 바 있어, 이번 공동 작업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윈터는 섬세한 표현력과 함께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번 싱글에서 방예담과의 완벽한 듀엣 케미를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고 전해진다.

이번에 발매되는 듀엣곡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아티스트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리드미컬하고 산뜻한 템포의 곡이다. 방예담의 다재다능한 음악적 소화력과 윈터의 신뢰할 수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방예담과 윈터가 함께한 이번 듀엣곡은 4월 2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며, 음악 팬들은 이들이 선사할 새로운 음악적 경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문화뉴스 / 허예찬 기자 press@mhns.co.kr

[사진=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