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부터 8월 11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

뮤지컬 ‘6시 퇴근’ 캐스팅 공개…5월 17일 개막 / 사진=웰컴퍼니 제공
뮤지컬 ‘6시 퇴근’ 캐스팅 공개…5월 17일 개막 / 사진=웰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남유진 기자] 4년 만에 돌아오는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6시 퇴근’이 오는 5월 17일 개막을 확정 지었다.

뮤지컬 ‘6시 퇴근’은 회사로부터 매출 실적이 저조하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은 한 제과 회사의 홍보 2팀 직원들이 제품 홍보를 위해 직접 직장인 밴드를 결성하고 연습하는 과정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다루고 있다.

더불어, 현시대의 직장인들의 꿈과 애환을 담아 현실적으로 표현해 관객들로부터 큰 공감대를 형성시키며 매 공연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라이브로 밴드 연주를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선사하여 공연이 끝난 후에도 커튼콜을 통해 관객들에게 또 한 번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때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던 소심남, 비정규직 사원인 장보고 역에는 이승현, 박시환, 이태이, 니엘이 캐스팅됐다.

여행 작가를 꿈꾸며 일도 사랑도 똑 부러지게 하는 사원 최다연 역에는 한서윤, 박가은, 오승희가 합류해 사랑스러운 매력의 최다연을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냉소적인 성격으로 이성적인 완벽주의자인 대리 윤지석 역에는 허규, 성유빈, 김찰리가 캐스팅되어 냉정하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을 가슴속에 지니고 살아가는 윤지석 역으로 열연한다.

네 살 쌍둥이 아빠이자 서글서글한 성격의 대리 안성준 역에는 지난 시즌을 함께했던 배우 이든을 비롯해 동현배, 오승준이 합류하여 베이시스트의 꿈을 마음속에 간직한 안성준을 보여줄 예정이다.

홍보 2팀의 디자이너로 중학생 딸을 홀로 키우는 워킹맘 주임 서영미 역에는 이전 시즌을 함께했던 간미연과 새롭게 합류하는 구옥분, 선우가 작품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밝고 사랑스러운 막내 인턴 고은호 역에는 송효원, 김시유, 박주혁이 합류하여 멋진 드럼 실력과 함께 홍보 2팀 막내로서의 귀여운 모습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회사 생활 20년 차인 만년 과장 노주연 역에는 많은 시즌을 함께했던 박태성과 더불어 문용현, 김기두가 캐스팅되어 작품의 흐름을 안정적으로 이끈다.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음악으로 올봄 관객들에게 흥겨움과 감동, 모두를 선사할 뮤지컬 ‘6시 퇴근’은 오늘 5월 17일부터 8월 11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화뉴스 / 남유진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웰컴퍼니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