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1199회 라인업 공개

뮤직뱅크 라인업... (여자)아이들-김남주(Apink)-DAY6-더보이즈-하이라이트-유아(YooA)-청하 등 / 사진=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뮤직뱅크 라인업... (여자)아이들-김남주(Apink)-DAY6-더보이즈-하이라이트-유아(YooA)-청하 등 / 사진=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문화뉴스 서예은 기자] KBS2 '뮤직뱅크 1199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22일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CRAVITY, DAY6, ICHILLIN’ (아이칠린), n.SSign(엔싸인), NCT WISH, TEMPEST(템페스트), THE NEW SIX, xikers(싸이커스), 김남주(Apink), 더보이즈(THE BOYZ), 세븐어스, 웬디, 유아(YooA), 이스트샤인(EASTSHINE), 정동하, 정혜린, 청하, 퍼플키스(PURPLE KISS), 하이라이트'가 출연한다. 

컴백 무대에서는 김남주(Apink)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이야기를 담은 무대인 'BAD'와 멤버 전원 군 복무를 마치고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데이식스의 'Welcome to the Show'가 방영된다. 

또한 지나간 과거는 뒤로하고 찬란한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더보이즈의 'Nectar', 걱정은 모두 불태워 버리는 더뉴식스(THE NEW SIX)의 강렬한 무대인 'FUEGO'도 컴백 무대로 구성된다.

SPECIAL 무대에는 역주행 신화를 쓴 (여자)아이들의 '난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를 선보인다. 

한편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는 고품격 가요 쇼 프로그램이다. 이채민과 홍은채가 MC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1199회는 22일 오후 5시 10분에 KBS 2TV에서 방영한다. 

방청권 신청은 방송 한 주 전 목요일 오전 9시부터 금요일 밤 12까지 좌석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뮤직뱅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서예은 기자 press@mhns.co.kr

[사진=KBS2 제공]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