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MC 아나운서, 방청 신청 등 소개
24일 오후 6시 방송

[열린음악회 출연진] 컨템포디보, 임정희, 정동하,하이라이트, 강산에밴드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열린음악회 출연진] 컨템포디보, 임정희, 정동하,하이라이트, 강산에밴드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문화뉴스 유송이 기자] KBS1의 '열린음악회'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을 들려준다.

24일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471회에는 컨템포디보, 임정희, 정동하, 하이라이트, 강산에 밴드 등이 출연한다.

먼저 팝페라 그룹 컨템포디보가 '붉은 노을'을 노래한다. 이어 '손에 손잡고'로 시청자들에게 위안과 용기를 전한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임정희는 '시계태엽', 'Love'를 차례로 들려준다.

과거 락 그룹 부활의 보컬이였고 신곡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를 발매하는 정동하는 '생각이나',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임정희와 함께 '그 남자 그 여자' 듀엣 무대를 펼친다.

하이라이트는 이번달 발매한 신곡 'BODY', '아름다운 밤이야'로 분위기를 달군다.

강산에 밴드는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깨어나', '쾌지나 칭칭 나네'를 차례로 들려준다.

한편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KBS 박소현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며, 방청신청은 '열린음악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열린음악회 제 1471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01) 붉은 노을 / 컨템포디보

02) 손에 손잡고 / 컨템포디보

03) 시계태엽 / 임정희

04) Love / 임정희

05) 생각이나 / 정동하

06)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 정동하

07) 그 남자 그 여자 / 정동하.임정희

08) BODY / 하이라이트

09) 아름다운 밤이야 / 하이라이트

10)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 강산에 밴드

11) 깨어나 / 강산에 밴드

12) 쾌지나 칭칭 나네 / 강산에 밴드

문화뉴스 / 유송이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KBS1]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