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 및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이디야커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굿즈 3종과 기프트카드 26일 출시

이디야커피X위글위글, 봄맞이 한정판 굿즈 3종∙기프트카드 26일 출시 / 사진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X위글위글, 봄맞이 한정판 굿즈 3종∙기프트카드 26일 출시 / 사진 = 이디야커피

[문화뉴스 이지영 기자] 활기찬 봄을 맞아 이디야커피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6일부터 시작되는 이디야커피X위글위글 콜라보는 2030 여성 및 MZ 세대에게 선호도 높은 위글위글 아트웍에 이디야커피의 아이덴티티를 가미한 컬러감 넘치는 디자인의 굿즈 3종과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위글위글 콜라보 굿즈 3종은 26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사용 가능한 ‘이디야X위글위글 기프트카드’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노란색 배경에 ‘스마일 위 러브’를 더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2만 원 이상 충전 시 ‘노트북 꾸미기 스티커 세트(5개입)’를 증정한다.

위글위글 콜라보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진행하는 카드 뒤집기 게임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콜라보 굿즈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고, 700명에게는 제조 음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디야X위글위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중 내달 8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월렛에 카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며, 기프트카드 사용 후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100명에게 콜라보 굿즈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외에도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있는 ‘스마일 위 러브’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50명에게도 콜라보 굿즈 중 1종을 랜점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자 이번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협업과 과감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지영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