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킹: 리프트오프',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누적 관객 수 9,501명... 1만명 돌파 눈앞

이승윤 콘서트 '도킹:리프트오프'
이승윤 콘서트 '도킹:리프트오프'

[문화뉴스 박수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순조롭게 출발했다. 

지난 22일 개봉한 이 영화는 누적 관객 수 9,501명을 기록하며 1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는 '이승윤관'이라는 브랜드관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됐다.

이 영화는 2023년 열려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승윤의 단독 콘서트 '도킹'의 현장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이다. 

팝, 록, 어쿠스틱 등 다양한 스타일을 결합한 이승윤만의 음악적 색깔과 폭발적인 에너지, 관객과의 호흡을 담아냈다. 

이 영화는 이승윤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함께 감동의 순간들을 포착해,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재현해냈다.

이승윤 콘서트 '도킹:리프트오프'
이승윤 콘서트 '도킹:리프트오프'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스페셜 이벤트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영화와 함께 진행되는 스탬프 이벤트 등은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승윤의 음악에 대한 진심 어린 열정과 독보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이 작품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의 음악적 색채와 다채로운 모습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는 그의 음악 여정과 무대 위에서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관객들과 공유하며 각자의 삶 속에 흩어져 있는 마음들을 한데 모으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문화뉴스 / 박수연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롯시플 / 영화사그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