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연말 단독 콘서트 '뒤끝' 성황리 종료
'팬들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 특별한 이벤트 마련

이승윤 단독 콘서트 '뒤끝' 공연 모습/사진=마름모
이승윤 단독 콘서트 '뒤끝' 공연 모습/사진=마름모

[문화뉴스 최은서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단독 콘서트 '뒤끝'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승윤은 지난 2023년 12월 29일~31일 사흘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3 LEE SEUNG YOON CONCERT 뒤끝'을 개최했다. 

공연에서 이승윤은 '무얼 훔치지', '천문학자는 아니지만' 등을 노래하며 오프닝을 제대로 장식했다. 특히 오픈 세트리스트를 통해 예고했던 곡들로 3일 동안 색다르고 다채로운 무대 구성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누구누구누구', '무명성 지구인', '허튼소리', '야생마'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곡들을 열창했고, 무대를 자유롭게 다니며 관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해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승윤의 빈틈없는 가창력과 표현력, 무대를 사로잡는 카리스마는 '뒤끝'의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승윤은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화답하며 지난 2023년 1월에 발매한 '꿈의 거처'와 미발매 신곡 무대까지 처음 선보이는 등 '뒤끝'을 화려하게 마무리 지었다.

특히 '뒤끝' 마지막 공연인 31일에 자정 카운트다운을 진행, 2023년의 마지막과 새롭게 다가온 2024년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 맞이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승윤은 "관객 분들 다 뒤끝 장난 아니었다"며 "덕분에 2023년 후련하게 보내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