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기간을 일 단위에서 시간 단위(6시간~240시간)로 확대
담보 신설과 가입금액 확대를 통한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 확보

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 개정...맞춤형 보장 확대 / 사진 =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 개정...맞춤형 보장 확대 / 사진 = 삼성화재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삼성화재가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했다.

삼성화재는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전용 상품인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 또는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단기 자동차보험이다.

이번 개정을 통해 기존 일 단위(1일~7일)에서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240시간)까지로 확대해 고객이 원하는 기간을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원데이 자동차보험의 새로운 담보를 추가하고, 가입금액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했다. 대물배상을 3억으로 확대하고,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5천만원까지 확대했다. 

이외에도 자동차상해특약이 신설되어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도 충분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보험 가입 시 필수였던 차량 사진 제출 단계를 삭제하면서 가입 편의성을 개선했다. 

삼성화재 자동차상품파트 관계자는 "이번 개정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과 편의성을 확보했다"며, "삼성화재 고객들이 올 4월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활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나들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