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의 신규 여행 파트너 발표와 예측 불가능한 주사위의 운명
'지구마불 세계여행2'가 선사할 또 다른 여행의 시작
사진작가부터 아이돌까지, 다양한 인물들의 참여로 기대감 상승

다음 목적지는 어디? ... '지구마불 세계여행2', 깜짝 여행 파트너와 함께할 2라운드 시작
다음 목적지는 어디? ... '지구마불 세계여행2', 깜짝 여행 파트너와 함께할 2라운드 시작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ENA의 인기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서는 다가오는 3월 30일 방송될 4회를 통해 새로운 여행지와 여행 파트너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의 이번 방송에서는 2라운드 주사위 굴리기 현장이 공개되며, 이를 통해 다음 여행지가 어디가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2라운드에 참여할 여행 파트너들의 정체도 함께 밝혀질 예정이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태호 PD는 2라운드에 함께할 여행 파트너들이 기다리고 있다며 여행 파트너의 합류를 예고했다.

여행 파트너들의 특징을 알 수 있는 캐릭터 카드가 공개되면서, 참가자들인 곽·빠·원은 파트너가 누구일지에 대한 추리를 시작한다.

사진작가, 요리사, 아이돌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인물들이 여행 파트너로 거론되며, 특히 아이돌 캐릭터 카드에 대한 반응이 눈길을 끈다.

여행 파트너 선정 이후, 공동의 운명을 결정할 2라운드 주사위가 던져지며, 여행지 선정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이 발생한다고 한다.

한 팀은 운명이 정반대로 뒤집히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며, 이는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지구마불2의 4회 방송은 곽·빠·원의 2라운드 여행지와 함께할 여행 파트너의 정체를 밝히며, 다음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모든 내용은 3월 30일 저녁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2'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허예찬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지구마불 세계여행2]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