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

개성 뚜렷한 닭요리, 초계국수와 닭볶음탕 맛집

매주 평일 18시 35분 방송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위치는? 개성 뚜렷한 초계국수와 닭볶음탕 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위치는? 개성 뚜렷한 초계국수와 닭볶음탕 맛집 / 사진 = KBS 2TV

[문화뉴스 신선 기자] 2일 'KBS2 2TV 생생정보" 2019회에서는 실용적인 생활 정보와 새로운 맛집 정보에 대해 방영한다.

2TV 생생정보는 공영방송국 KBS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대한민국 방방곡곡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정보를 모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늘은 '슬기로운 서울 생활', '고수의 부엌', '대가의 일급정보', '우리 캠핑 왔어요' 코너를 준비해 방영한다.

이번 방송에 출연한 곳은 방영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

자세한 내용은 KBS 2TV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슬기로운 서울 생활' 코너에서는 청년을 위한 알짜 정보들을 소개한다.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서울청년문화패스 등의 꿀팁들을 알려준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홈페이지를 확인해보길 바란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개성 뚜렷한 닭요리, 초계국수와 닭볶음탕 맛집을 찾아가본다.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에 위치한 청담닭개장&초계국수 집.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며, 닭개장과 초계국수가 대표메뉴라고 한다. 

'대가의 일급정보' 코너에서는 경력 도합 115년, 스테인리스 식기 대가 리온스텐을 소개한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용정리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우리 캠핑 왔어요' 코너에서는 봄바람 휘날리는 지금 날씨에 즐기기 좋은 완주 캠핑 스팟들을 소개한다.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솔뫼캠핑장, 아리랑 식당, 대둔산 케이블카, 소양한옥티롤, 대둔산딸기학교를 찾아가본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