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남부권 8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문화·예술·취미·교육 활동 지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 울주군 ‘사랑의 울타리’사업비 지원 / 사진 = 새울원자력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 울주군 ‘사랑의 울타리’사업비 지원 / 사진 = 새울원자력본부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새울원자력본부가 울주군 남부권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울타리' 사업비를 지원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는 울주군 서생면 서생지역아동센터에서 미래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랑의 울타리’ 사업 지원금 총 4천만 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사랑의 울타리’ 사업은 새울원자력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으로 울주군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금은 서생지역아동센터 등 울주군 남부권 8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의 문화·예술·취미·교육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윤숭호 대외협력처장은 8개 지역아동센터를 일일이 찾아가 센터장들과 소통하며 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사항에 대해 경청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윤숭호 대외협력처장은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관심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새울원자력이 든든한 사랑의 울타리가 되어 주겠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