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스토어 서울 성수에서 진행

[문화뉴스 서예은 기자] 오스템파마의 첫 단독 팝업 스토어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이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오스템임플란트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표랑이' 캐릭터 런칭과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칫솔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든 구강건강 관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이벤트존도 준비돼 있다. 

특히, 오스템파마는 ‘OSSTEM MBTI’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미니 치약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응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성동구 소재 직장인과 오스템임플란트 및 자회사 임직원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서울 도심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로드샵 팝업 스토어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스템파마는 본사 공식 스토어 뷰센몰에서도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대학교 기념품샵에도 특별 한정판 제품을 입점시켰다. 오스템파마는 서울 주요 대학 기념품샵 입점을 추가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스템파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서 4월 한 달간 운영된다.

문화뉴스 / 서예은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오스템임플란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