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커뮤니티

[문화뉴스 MHN 홍신익 기자]배우 송혜교와 송중기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시나닷컴 등 중국 언론은 지난 16일 송중기와 송혜교의 열애 의혹을 보도했다. 최근 두 사람이 시간차를 두고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했고, 두 사람에 대한 목격담이 소셜미디어에 확산되고 있다는 내용이다. 

송중기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가량 발리에서 휴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는 15일 인도네시아 발리의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팬들에 포착됐다. 소속사 관계자 등 2명과 함께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밀짚모자를 깊게 눌러쓴 여성이 등장했고, 팬들은 이 여성이 송혜교라고 주장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미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해 3월 미국 뉴욕에서 송중기와 송혜교가 함께 쇼핑하고 식사하는 모습을 봤다는 글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교제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당시 송혜교 소속사는 "함께 작품을 마친 친한 동료이자 후배"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송중기 소속사 역시 "휴가차 식사를 같이 했을 뿐"이라고 일축했다. 

한편, 송중기는 다음 달 '군함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늑대소년' 이후 5년만의 영화 복귀작이다. 극중 군함도에 잠입한 OSS 소속 광복군 박무영 역을 맡았다.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tlslr2@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