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프로모유학 박람회가 오는 8월 6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열린다.
 
매 박람회마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박람회를 통해 등록한 연수자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다고 전해진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중 학비 반값, 무료 항공권, 필리핀현지 리조트 이용권, 아일랜드 호핑투어, 현지 시티투어 등 패키지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필리핀현지에 수백여개에 달하는 필리핀어학원이 있지만, 그 실력을 검증받고 제대로 된 시설과 강사를 보유하고 있는 학원은 40~50개 정도라고 할 수 있다.

 

박람회장에서는 이 중 과반수가 넘는 30여 필리핀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박람회 장에서 해당 어학원에 대한 상담을 해주므로 관심 어학원이 있었다면 직접 질의응답을 해 볼 수 있다. 

프로모유학은 국내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등 8개 유학원뿐만 아니라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 등 현지 6곳의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름뿐인 현지센터가 아니라 직접 한국인 매니저가 체류하며 학생들의 현지 케어에 신경쓰고 있다.

현지유학원센터는 특히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를 온 어린 자녀와 가족이 함께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경우에 집처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간단한 먹거리 및 위,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제공, 필리핀 내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사용 가능해 학생들의 좋은 쉼터이자 재충전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현지 매니저가 직접 참가하여 필리핀어학연수생에게 인기 있는 아일랜드 호핑, 시티투어, 리조트 숙박 등 현지 액티비티를 진행하므로 더욱 안전하게 여가활동도 누릴 수 있다. 직접 참가가 어려운 지방의 경우 온라인 참가 신청을 통해 박람회 직접 참가와 같은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이후 캐나다 어학연수, 호주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한다면 필리핀어학연수와 연계된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추천 어학원으로 CPI어학원, EV어학원, 잉글리쉬펠라, 파인스어학원 등이 있다. 22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을 통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해보자. 상세한 내용은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