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최근 바쁜 현대인들은 흡연, 운동 부족, 과음, 스트레스 등으로 고혈압, 고지혈증 등 성인병이 걸릴 위험도가 증가하고 있다. 적절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사, 식이요법 등으로 꾸준한 관리를 진행해야 하며, 건강 보조식품으로 미리 대비하는 방안이 추천되는 추세다.

그 중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레드비트는 나트륨, 비타민 B1, B2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식품이다. 최근에는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즙 등의 제품으로도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데, 레드비트즙 1세대 농원으로 알려진 '제주청룡농원' 또한 청정 지역 제주에서 직접 농사짓고 가공한 건강즙을 제공하고 있다.

종류로는 레드비트즙을 비롯해 양파즙, 콜라비즙, 자색 당근즙, 빨간 양배추브로 콜리즙 등이 있으며, 모든 제품은 따뜻한 기후와 질 좋은 토양을 갖춘 청정 제주에서 재배된 농산물을 활용하여 만들어진다. 공통적으로 사과나 다른 첨가물을 섞지 않은 원액을 제공해 풍부한 영양과 맛을 느낄 수 있고, 다이렉트 배송으로 하여금 신선한 상태의 건강즙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불어 KBS 6시내고향, MBC 전국시대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해 명성을 알린 바 있는 제주청룡농원은 4대가 함께 씨앗 파종부터 수확까지 직접 재배하고 있으며, 주문 후 즉시 수확해 가공하는 과정으로 건강한 즙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전 품목 30% 할인, sns퀴즈 정답자 상품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레드비트즙은 여름엔 닝닝한 맛이 나고 겨울엔 달달한 맛이 난다”며“1년 내내 유일하게 재배하고 계절마다 수확한 싱싱한 농산물을 사용하기에 색과 맛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