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운 햇볕의 자외선은 피부의 노화 진행 속도를 증가시킨다. 탄력이 없어져 피부의 처짐 증상에 이어 기미나 주근깨로 인한 잡티, 어두워 지는 피부 톤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이를 미리 대비하기 위해 관리를 시작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표면의 주름제거 및 콜라겐 재생 촉진이 가능한 쿨리프팅은 초고농축된 성분들이 활성화 되어 피부 노화의 방지 효과를 가져다 준다. 피부의 보습, 탄력, 미백, 화이트닝과 같은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장벽 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사 형태가 아닌 의료용 가스 CO2를 사용한 비침습 기기로 진행되어 감염 위험이 없으며, 통증을 최소화해 민감한 사람들도 걱정 없이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시술 후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 없어 바로 일생상활 복귀가 가능하며, 주름이 잘 생기는 눈, 입 등 부위의 쉽고 빠른 개선을 돕는다.

시술 시간은 5분 내외로 짧은 시간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미국과 유럽 등 서구권 국가들 사이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안심하고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자극이 없어 예민한 피부로 기존 리프팅 시술에 어려웠던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며, 약한 피부에도 시술이 가능하다.

뽀드베베 이수영 원장은 "고압 저온상태에서 차가운 CO2 유량이 분사되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쿨리프팅을 고려할 땐 의원에서 안전한 의료용 가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섬세한 부위의 주름까지 개선해 주는지에 대해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짧은 시간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보여주기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정확한 부위에 리프팅이 진행되는지 체크해야 한다'며 "단순히 미백, 주름 제거 등의 치료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 주는지에 대해서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도움말]이수영(뽀드베베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