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가성비 높고 실입주금이 매력적인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거래가 증가하면서 내집마련연구소는 신뢰도 높은 주택매칭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소형가구에 적합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를 비롯해 신축빌라 매매가 증가하면서 이러한 주거지 수요가 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별다른 정보 없이 직접 지역별 분양시세를 확인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분양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제대로 된 매물 정보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는 이유에서다.

특히 아무 하자 없고 살기 좋은 집에 성공적으로 입주하기 위해선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는데, 신축빌라 분양정보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 없이는 빌라 분양을 앞둔 소비자들이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내집마련연구소 이영재 대표는 "정직한 주택매칭 서비스를 실시해 올바른 신축빌라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안전한 매물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매물의 전반적인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되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내집마련연구소 신축빌라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더욱 안전한 거래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내집마련연구소 신축빌라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경기도 고양시 신축빌라 및 수원시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만 원~2억5천만 원 선에서 매매되는 중이며, 은퇴 후 중장년층이 독립적인 삶을 보낼 수 있도록 경기도 광주 오포읍 타운하우스 및 능평리와 신현리 타운하우스 및 분당 타운하우스 거래가 활발하다.

또한 경기도 파주와 일산 신축빌라, 김포 신축빌라 분양은 1억2천~2억6천만 원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천 신축빌라 및 여주 신축빌라 매매도 1억6천만 원~3억2천만 원 사이에서 거래된다.

아울러 용인시 신축빌라 매매는 김량장동 신축빌라와 동천동 신축빌라, 신갈동 신축빌라 및 언남동 신축빌라 등 30평부터 60평까지 8천만 원부터 거래되고 있다. 서울권은 신축복층빌라 매매가 한창이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정직하게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분양 커뮤니티 부동산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6년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