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프로모유학에서오는 8월 6일 박람회를 개최한다. 

필리핀관광청이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과 더불어 기간별, 목적별 다양한 패키지와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유학은 22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으로 필리핀 세부, 바기오, 마닐라 등에 현지 유학원 센터 보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즉각적인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항상 빠른 마감으로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연수 시기를 바꿔야 했다면, 박람회 참가를 통해 가족연수 자리 확보가 가능하다.

필리핀 세부가족연수 전문 어학원으로 CPI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CIJ어학원, AELC어학원 등을 추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마닐라가족연수, 일로일로가족연수 등 지역별로 가족연수를 준비하는 경우 가족연수 전담팀에서 심도있는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자 전원 참가 경품이 제공되며 박람회기간 등록하면 추가로 필리핀 왕복 항공권, 마사지 쿠폰, 아일랜드 호핑, 리조트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더 제공된다. 여기에 학비 카드결제 및 할부 수수료 무료도 가능하다.

박람회에서는 세부어학원, 바기오어학원, 일로일로어학원 등 직접 해당 어학원이 직접 참가하므로 박람회장에서 여러 곳의 필리핀어학원을 비교할 수 있다. 참가어학원으로는 BECI어학원, HELP어학원, SMEAG어학원, CIA어학원 등 필리핀 대부분의 어학원이 참가한다. 

프로모유학은 각 지역별로 청주필리핀유학원, 창원필리핀유학원, 울산필리핀유학원, 대구필리핀유학원 등 지역별로 유학원 사무실이 운영 중이며,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장에 참석, 등록할 경우 교통비까지도 제공해주고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박람회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