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동해바다가 있는 속초는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어 4계절 내내 사랑 받는 관광지이다. 시티 투어 버스, 설악산 케이블카, 요트 투어 등이 가능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맛 집까지 즐비해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 가운데 '듀플렉스'는 바다와 마주한 스파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 속초 럭셔리 펜션이다. 신축으로 구축되어 깔끔함을 제공하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바다 인근에 위치한 듀플렉스 펜션은 전 객실에서 바다 조망과 일출을 볼 수 있다. 각 방마다 5.1채널 홈시어터가 구비되어 높은 품질과 소리를 즐길 수 있으며, 바비큐장이 있어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는 듀플렉스는 속초 시내와 가깝게 위치해 간편한 이동을 제공한다. 컵이나 그릇 등의 기본 식기 도구가 넉넉히 구비되어 있으며, 주변 산책로가 있어 멋진 자연경관을 보며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속초 럭셔리 펜션 듀플렉스 관계자는 "객실에 따라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 시원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찾아오는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여행을 위해 청결, 위생에 항상 신경 쓰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침구, 최상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