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곧 있으면 무더운 여름철이 지나 가을 이사철이 다가온다. 이사철에는 기존의 낡은 가구들을 교체하는 시기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이 많은 요즘 잠자리에 잘 들기 위해 조금이라도 더 편하고 자기몸에 맞는 침대나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

사람이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잠은 가장 큰 요소중 하나로 하루의 컨디션과 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부터 신혼부부, 어린아이까지 숙면을 위해 더 좋은 매트리스를 인터넷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찾는다.

이에 수입매트리스인 씰리와 템퍼매트리스 전문인 킹콩매트리스에서는 9월 이사철을 맞아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에게 10%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입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의 인체공학적 분석 및 설계를 토대로 이루어진 스프링 매트리스이고, 템퍼매트리스는 미국을 대표하는 명품 매트리스로 NASA에서 개발된 신소재인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진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인체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라고 잘 알려져 있다.

킹콩매트리스 관계자는 "9월 이사 성수기를 맞아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 추가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이 외에도 최저가 보장제 행사를 비롯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방수 커버를 비롯해 카페트,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 밝혔다.

한편 창고형 할인 매장 킹콩매트리스는 일산점, 경기광주점이 있으며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및 파주일산가구단지 등지에서 찾아오기 용이하고, 덕소점은 덕소가구단지와 하남가구단지에서도 접근성이 용이한 남양주 도심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방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