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전문카페인 스마트강국측은 올하반기 출시되는 프리미업급 스마트폰중 갤럭시노트8,아이폰8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갤럭시노트8 출시일은 9월 둘째주로 예상되며 8월23일 뉴욕에서 공개되며 아이폰8은 9월이후 공개되며 국내 출시일은 10월말 정도로 예상된다.

갤럭시노트8은 이전 모델인 노트7 이후 처음 출시되는 노트 시리즈인만큼 소비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전 출시되었던 모델에 비해 디스플레이는 6.3인치로 조금 커지며 엡그레이드된 S펜과 듀얼카레라에 심여를 기울여 출시된다.

스마트강국에서 진행되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참여시 기어S3,신세계 상품권등 추첨사은품과 인공지능 누구,삼성정품 VR,삼성덱스 스테이션,브리츠 고급사운드바,SK스마트빔 선택형 사은품이 증정되며 9월 여행시기를 맞아 제주도 왕복항공권,파우치 5종세트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참여 고객에게 신속한 발송을 위해 재고 확보에 최우선을 두고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6S,아이폰6 32G 모델은 할부금없이 기기값0원,LG V20 11만원에 구입 가능하며 7월7일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완판이 될정도로 인기가 있는 갤럭시노트FE 신청시 당일 발송되며 푸짐한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