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성생활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해 이혼율이 급증함에 따라 남성은 본인이 가진 '작은'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남성비뇨기과를 방문한다.

'크기'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음경의 크기를 키우는 음경확대수술에서부터 조루증치료까지 남성수술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인체의 콜라겐을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사람 피부에 가장 잘 맞는 동종 저장진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 동종 저장진피는 성기확대와 진피이식조루수술에 많이 이용되는데 세계적인 학회를 통해서도 성형, 피부, 비뇨기과 영역에서 수많은 횟수로 발표되어 검증받아온 재료들과 수술법이다. 

특히 요즘 남성들이 관심 있어 하는 진피이식조루수술과 3m복합음경 확대술은 효과 좋은 동종 저장진피를 사용하여 국제학회를 통해 검증 과정을 거쳤고, 안전성 확보와 성공적인 결과를 나타냈다.

여기에 조루증이 있는 남성이라면 좀 더 집중적으로 음경몸통 전체와 음경의 앞부분을 둔감하게 만들어, 전체적인 확대효과와 더불어 음경 몸통감각과 귀두감각을 둔감하게 만드는 수술법이 적용된다.  

LJ비뇨기과(엘제이비뇨기과) 이주형 대표원장에 따르면 재료가 우수하고 수술법 역시 해외학회에서 검증과정을 거쳤기에 매우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진피이식조루수술과 3m남성확대수술을 개발한 비뇨기과의 성공후기는 이미 수천 건에 이른다고 전했다.

실제 수술과정과 결과, 경험담들은 수많은 남성수술 후기와, 진피이식조루수술 후기를 통해 해당 비뇨기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주형 대표원장은 "남성수술로 고민을 해결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효과 유지가 중요하다. 일시적인 효과를 위해 수술을 감행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때문에 좋은 재료, 완성도 높은 수술법이 무엇보다 우선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수술 전에 꼼꼼하고 좀 더 객관적으로 수술법과 재료를 체크해야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LJ비뇨기과 이주형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