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김포한강신도시는 서울아파트 전세가격과 김포아파트 전세가격이 폭등함에 따라 김포는 실제로 서울 마곡, 상암동, 일산 킨텍스 등은 신흥업무지구로 눈길을 끌며 대체주거지로써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오는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비롯해 한강신도시와 마곡지구를 연결하는 직선 3축도로가 공사 중이어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상승세를 도출하고 있다.

이런 김포시의 가장 중심지역 감정지구인 감정동 북변동내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이 주택홍보관을 오픈 했다. 중소형 대단지를 공급하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 홍보관 개관 기선착순 동∙호지정에 들어갔다.

단지의 전용면적은 59㎡, 68㎡, 76㎡, 84㎡이며, 총 5,214세대를 공급한다.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800m 거리에 있는 역세권 단지다. 뿐만 아니라 근거리에 예정된 인천지하철 1, 2호선 연장선 및 고속전철 등이 개통 완료되면 개발에 따른 수혜효과를 보는 단지로써 많은 관람객들이 홍보관을 찾은 것으로 분석되어진다.

게다가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중봉근린 공원을 도보로 이용하고, 우저서원이 단지 사이에 위치하는 공원형 단지이다.

여기에 우수한 학군도 인기 요인으로 뽑히고 있다. 감정초가 단지와 바로 인접하고 있고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중 등 김포 명문 학군이 밀집해 있다. 생활편의인프라 시설로는 홈플러스, SK마트 등이 도보 거리에 있다. 김포풍무동시청, 법원, 사우동세무서 등 관공서도 근거리에 있어 일상생활의 편의성이 돋보인다. 더불어 CGV영화관 등 김포이마트트레이더스가 이용하며, 걸포종합스포츠타운이 2017년 말 준공예정이라 입주민의 시설환경도 우수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진다.

분양관계자는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룬 홍보관은 대대적인 행사가 진행된 뒤,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빠른 상담이 이뤄졌다”며 1일 오픈 한 홍보관 인근에서 가장 큰 규모로 홍보관에 전망대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현장의 위치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 1단지 모집은 완료된 상태이고, 현재 2단지를 모집 중이다.

이처럼 정주여건이 돋보이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추가분담금 없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를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다. 이유는 ‘계약안심보장증서’를 발행하기 때문이며, 2차계약금에 대한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 보증서’도 발급한다.

김포시는 현재 김포도시철도 개통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현재 김포풍무코오롱하늘채, 김포한강메트로자이, 풍무한화유로메트로 김포한강호반베르디움6차 김포사우아이파크 등의 아파트 공급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단지를 물론 지역자체가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어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2차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 하여야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예약을 하면 2인 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고 대표전화를 통해 빠르게 상담 및 방문예약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