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강원도아파트 ‘테르바움’이 속초시 노학동 속초 ktx역 예정지 인근에 테라스하우스를 신규 분양할 예정이다.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은 74㎡~110㎡형으로 지하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로 1층 테라스, 복층형 층고 등 다양한 평면타입과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실거주수요와 임대 상품으로 특징을 지녔다.

시행은 부동산 개발회사 (주)소학타운개발이 맡았으며 현장은 척산온천과 속초 KTX역 예정지 최근접 지점으로 도시형전원주택으로 고급타운하우스단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편의시설을 갖추면서 척산온천수를 상시로 활용할 수 있는 속초 아파트 분양 매물이다.

동쪽에는 속초시내가, 서쪽에는 온천관광지, 남쪽으로는 설악산 관광지가 위치해 있으며 부지 앞 울산바위 조망으로 웰빙마을, 휴양마을, 예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에 분양에 관심이 있는 노후 대비 실거주예장자에게 도움이 될 만하다.

관계자는 “강원도 속초지역은 제주에 이은 관광레져타운으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 관광도시로서의 기능이 커질 것”이라면서 “타운하우스 등 노후대비 휴양마을을 찾고 있다면 실거주공간으로 관심을 가질만 하다”고 말했다.

속초는 관광레저자원이 많고 교통여건이 갈수록 향상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이번 8.2부동산대책에서 투기과열지구 지정의 영향을 덜 받는 지역이기도 하다. 먼저 관광레저자원으로는 양떼목장과 명품해양 탐방로 바다향기로, 아야진해수욕장, 속초관광 수산시장, 속초요트체험 등을 할 수 있다.

고급전원주택 단지 테르바움에 대한 문의는 서울 선정릉역 인근과 속초 노학동 현장에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 또는 유선문의로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