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전무’ (공인중개사시험 자격증 무료강의 추천)와 ‘주전무’ (주택관리사시험 자격증 인터넷강의 추천)는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의 최신 강의를 전부기간 제한 없이 합격 할 때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2017년 네이버 대표인기카페이다.

재능나눔 무료인강 네이버 대표카페 공전무는 EBS공인중개사 방송출신 강사들과 서울 서초구 강남, 동작구 노량진, 인천시 부평구, 성남시 분당구, 수원시 팔달구 스타 강사들이 재능기부 강의로 직렬에 관계없이 기본서로 진행하는 기초, 기본, 핵심요약, 심화 이론반, 기출문제집 풀이반, 예상문제 풀이반, 실전모의고사반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차별화된 테마 특강과 마무리 총정리까지 무료 수강할 수 있고 매일 최신 인강과 수업자료가 업로드 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카페회원가입 후 시험일자, 공부방법, 독학, 합격률, 공부기간, 취업, 전망, 난이도, 준비기간, 시험접수, 교재 가격 책 비용, 시험준비, 전략, 합격자발표, 원서접수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무료강의 제공으로 독학의 길을 넓히고 교재를 편저한 저자직강으로 강의경력 15년 이상의 전문 강사들의 인강 제공을 바로 수강할 수가 있게끔 하고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부동산학개론이고, 2차과목은 공법,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이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과목은 김성환교수의 관리실무, 조민수 교수의 관계법규이다.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말경에 실시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가자격증 부동산 카페는 안산시 단원구, 인천 부평구, 경기 구리시, 고양시 일산, 안양시 동안구 등 전국의 합격생들의 합격수기가 올라오고 있어 준비기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가 있고 수강 후 강사 칭찬이 가장 많이 올라오는 인터넷강의사이트로 전해지고 있어 신뢰가 가득 차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공인중개사자격증시험 재능나눔 교수는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정윤찬 교수 민법 안영찬 천일생 교수, 부동산공법 박한수 이환재 교수, 중개업법령및실무 박용덕 김재홍 교수, 부동산공시법 이중연 김수경교수 세법 이준호, 곽기한 교수, 시설개론 송일근 교수들이 기부 강의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