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경북, 대구지역의 웨딩박람회 중 가장 큰 할인을 선보이고 있는 ‘LG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LG웨딩전시관(대구 중구 이천로 190)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되며, LG전자 BEST SHOP이 주최하며 대구웨딩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 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할 수 있고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LG대구웨딩박람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은 벌써부터 많은 예비 부부들에게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그 일환을 미리 살펴보면 박람회 참가만 해도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신세계상품권, CGV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일찍 방문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총 100쌍에 한하여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한 ‘엘지대구웨딩박람회’는 계약 프로모션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 허니문 계약 시 방콕, 파타야 3박 5일 무료 여행권을 증정, 웨딩 계약 시 필립스 핸드블랜더, 예식장 계약 시 현금 증정 및 웨딩상품권 증정과 폐백음식 증정, 예물 계약 시 18K 제품 30%할인, 탄생석 목걸이, 진주 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스드메, 웨딩홀, 혼수, 가전 등 다양한 결혼 상품에 대한 특별한 할인이 적용 된 특전 프로모션을 함께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참가하는 예비 부부들은 더욱 더 알뜰하게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이번 박람회의 핵심으로 꼽히고 있는 상황이다.

끝으로 ‘LG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