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죽전택지개발지구내(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26)에 위치한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은 1등 조망권 단지로 견본주택을 현재 개관중이다

이미 죽전역(분당선), 보정역(분당선), 수지구청역(신분당선)에서 멀지 않아 더블 역세권을 갖추고 있고, 또 2021년 완공 예정인 GTX-B와 제2경부고속도로가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라 서울 강남까지 25분 이내에 진입할 수 있어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다가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서수지IC), 경부고속도로(판교 IC), 영동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을 오가는 다수의 광역 직행버스가 있어 서울, 분당, 판교의 접근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 주변시설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죽전 로데오아울렛, 하나로마트, 보정동 카페거리, 분당 서울대병원 등이 있으며, 한성CC 등 7곳의 수도권 골프장이 인접해 있고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도 가까워 특별한 생활 인프라도 잘 조성되어 있다.

교육환경 또한 인근 인근 1.5km내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4개, 고등학교 3개가 위치하고 있으며, 용인외고, BHCS 국제학교, 단국대학교 등 안정적인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교통과 생활의 편의성 및 교육환경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 계속되는 지진에 대한 내진설계도 6.5 규모의 지진까지 견딜 수 있어, 안전함까지 더했다.

설계는 세계최대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社 한국지사장 역임의 건축가가 설계하였고, 조경 및 단지설계는 일본 프레임웍스사가 맡았다.

시공은 극동유화, 선진모터스, 선인모터스, 고진모터스 등이 관계사인 신용등급 A-의 우암건설이 맡아 책임준공을 하며, 위탁사는 프랑스 아코르 그룹체인호텔인 이비스버젯앰배서더부산해운대호텔을 운영하는 등의 건실한 주식회사제이에스디, 시행사는 메이저 신탁사인 코리아신탁에서 각각 사업을 관리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