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짱죽(대표서동교)은 어머니의 마음을 바탕으로 깨끗함과 정성을 담은 유기농 쌀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건강한 이유식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로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짱죽은 최근 제주도 직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짱죽의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이유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주도에서도 짱죽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와 같은 제주도 직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짱죽은 배송 당일 항공물류를 통하여 짱죽 직원이 직접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냉장차로 모든 제품을 보냉팩에 포장해 최대한 안전하면서도 신속하게 고객의 문 앞까지 직배송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건강한 이유식 짱죽 관계자는“기존의 택배 배송 시 제주도의경우 2일~3일 이상 소요되어 신선함과 신속성에 있어 우려하는 목소리가 많았지만, 이번 짱죽의 제주도 직배송 서비스를 통해 배송기간을 단축함으로써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설명 했다.

이어 짱죽 관계자는 “아이가 먹을 이유식을 최대한 신선한 상태에서 신속하게 받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와 같은 서비스를 계획하게 되었으며, 제주도에서도 짱죽을 찾아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